옹복님의 햇살닭 오곡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옹복님의 햇살닭 오곡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옹복
리뷰127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7
곡물이 부드럽게 익혀진 게 콕콕 박혀있습니다 쌀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고 소시지 자체도 탱글촉촉해서 맛있습니다 단백질도 충전해주기 좋고 맛도 좋아서 도시락 식단으로 창기기 좋았습니다 식단관리하먼서 먹기도 좋은 제품임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5kcal
햇살닭오곡 닭가슴살 소세지
5.0(리뷰 1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