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206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206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206
리뷰7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8
학교 점심시간에 친구랑 학식 대신 먹은 잔치국수다 학교 근처에는 싸고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좋다 사실 차가운 국수류를 더 좋아하는데 잔치국수는 따뜻해도 좋아하는 면요리 중 하나다! 요즘에는 소바를 훨씬 즐겨먹는다 들기름을 넣으면 더 존맛이다 잔치국수 또 먹으러가고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