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8
아침부터 배는 고프고 밥해서 차려먹기엔
귀찮아서 간단하게 고구마와 단호박을
쪄서 먹었습니다.
단호박은 작년여름에 제주도에 사시는
지인한테 구매한건데 김치냉장고에 넣어놨더니
괜찮네요.
전 고구마도 단호박도 밤처럼 퍽퍽한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