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피자알볼로 콘치즈 그라탕 R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피자알볼로 콘치즈 그라탕 R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18
어제는 야식으로 무뼈닭발을 시켜가지고 콘치즈랑 같이 먹어주었습니다. 콘치즈 그라탕의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콘이랑 치즈의 맛이 매우 잘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콘치즈를 매운 닭발이랑 같이 해서 먹어주니까 매운 맛이 잡히더라구요.
#일반식 #야식

1인분(142g)
550kcal
피자알볼로콘치즈 그라탕 R
4.9(리뷰 8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