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M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
리뷰79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3.13
제주도 까페에서 브런치로 먹었던 가지라자냐입니다. 면 대신 가지를 넣은 라자냐인데 이게 가지인가 싶을정도로 살짝 구워 넣은듯한 가지의 담백한 맛과 깊은 풍미의 소스가 잘 어울려져 너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지 싫어하는 딸도 너무 잘 먹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831kcal
키친콤마가지라자냐
4.8(리뷰 16개)
·식단기록40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