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고사리볶음 입니다.
역시 동생이 챙겨준겁니다.
국내산 말린고사리를 삶아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잘 볶아져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사리는 가난했던 시절 고급음식이었다고
어머님께서 너무 좋아하십니다.
요즘은 좀 저렴한데 아직 비싼음식으로 아십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