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4.18
시원한 망고에요 망고는 고유의 향이 특이해서 선호하지않지만 시원하게 먹으면 향도 좀 덜나고 아삭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아서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아이스망고 먹으면서 입가심도하고 단맛과 시원함으로 개운새서 좋았어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