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815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815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815
리뷰2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이렇게 나오겠다. 저녁을 먹고서도 뭔가가 생각이 나서 고구마를 두3개를 찌어서 먹었다. 고구마가 호박 고구마라서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631815
리뷰26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