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곰곰 프렌치 버터 토스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곰곰 프렌치 버터 토스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9
아침으로 프렌치토스트 만들어서 버터에 구워서 소이비랩이랑 함께 먹었더니 술술 넘어가네요.
식빵에 우유랑 계란 넣고 약간의 소금 넣고 만들었더니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쉬워서 술술 넘어갔어요.
게다가 버터에 구웠더니 버터향이 솔솔 풍겨서 식욕을 돋우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307kcal
곰곰프렌치 버터 토스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