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9
고사리 볶음 나물 입니다
나물을 진짜 좋아합니다
특히 고사리나물 너무 좋아합니다
볶아서 비빔밥에 넣어서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특히 돌솥비빔밥 에요
아니면 그냥 후라이팬에 밥하고 고사리 이런거 넣고 막 볶아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