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29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오늘은 간식으로 입에 심심해. 가지고 망고를 먹었는데 우리 집에는 항상 냉동 망고가 있어. 가지고 이거를 아이스크림 대신 먹고 있거든. 그래서 오늘은 냉동망고를 못 걷고. 다음에 날씨가 좀 더 더워지면 우유에 망고 섞어가지고 망고 우유처럼 해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