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망토끼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망토끼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망토끼
리뷰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물기를 짜내서 너무 물컴거리지 않고 적당하게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쫄깃쫄깃한 느낌도 난달까 요? 안짜내면 너무 물하고 축축한 느낌이 들 거든요. 간이 정말 똑떨어지고 들기름의 향이 너무 좋아요. 이건 꼭 들기름으로 무쳐야더 맛 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