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그린밀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그린밀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간식으로 즐겨 먹는 고구마빵인데, 이름처럼 정말 쫄깃하고 담백해서 자꾸 손이 가네요! 겉은 떡처럼 쫀득쫀득하면서도 속은 달콤한 고구마 앙금이 꽉 차 있어서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너무 과하게 달지 않아 물리지 않고, 고구마 본연의 고소한 풍맛이 잘 느껴져서 건강한 간식을 먹는 기분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25kcal
그린밀고구마빵
4.9(리뷰 8개)
·식단기록7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