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뜨끈한 순두부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붉은 국물이 진하고 얼큰해서 한 입 먹자마자 속이 확 트이는 느낌이에요
부드러운 순두부와 김치, 대파가 잘 어우러져 있고, 가운데 노른자가 터지면서 고소함이 더해져요
라면 사리까지 들어가서 든든하고, 국물이 자꾸만 당기는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계란 노른자를 먼저 터뜨려서 비벼 먹으니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끼 식사로 먹기 딱 좋은 얼큰한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