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0
이번에 구매한 바나나는 껍질에 상처 하나 없이 아주 깨끗한 상태라서 좋네요.
처음 받았을 때는 살짝 초록빛이 돌아 하루 이틀 정도 후숙해서 먹었는데, 딱 알맞게 익으니 당도가 어마어마하네요. 식감도 아주 찰지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도 최고예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