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브로콜리 점심때 만들어서 먹었어요 브로콜리는 데친걸 깨끗하게 씹어서 결대로 찢어서맛살을 같이넣어서 가볍게 무쳤어요 간은 소금 검정깨 참긴름만 넣고 만들었는데 씻는식감도좋고 더욱더 맛있어요 평상시에 건강생각해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고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