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0
병아리 콩 잔뜩 넣고 보리밥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불리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병아리 콩으로 구입했는데 서걱거리는 식감이 싫어서 밥하기 전 10-20분 동안 담궈서 했어요. 고소하고 팍신거리네요. 동글동글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