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매콤하고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맛이 좋은 무말랭이 무침을 먹었어요~~흰쌀밥에 올려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무말랭이는 부드럽게 하기위해 물에 담가둡니다. 수분을 제거합니다.고춧가루,액젓,간장,물엿,설탕,통깨,소금을 섞어서 버무리면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