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0
하루에 여러잔 커피를 마시다 보니 카페인 걱정되어 디카페인 커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더벤티 디카페인 커피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커피 본연의 고소함과 은은한 쌉쌀함이 잘 살아 있고 산미가 강하지 않아 편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끝맛이 텁텁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 또한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