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4.20
망고 구입해서 잘 먹었어요 망고는 진한 달콤함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진 열대과일입니다
과즙이 풍부하고 향이 강해 입안 가득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퍼지며 익을수록 꿀처럼 깊은 단맛이 나네요
태국산 망고 구입했는데 달콤하고 부드럽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