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0
경주빵먹었습니다. 고운 팥앙금이 밀도 있게 꽉 차 있는데 달지 않아서 좋았고 빵도 부드러우면서 약간의 쫄깃함이 있어 식감도 좋고 아주 맛있어요. 경주 특산물다운 고운 비주얼에 맛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4.7(리뷰 25개)
·식단기록27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