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천사님의 통밀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벽천사님의 통밀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벽천사
리뷰1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1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는데 통밀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 사왔네요.
아침에 먹으려고 잘라 봤더니 크린베리와 호두가 촘촘이 박혀 있어서 크린베리의 달콤함과 호두의 씹히는 식감 통밀빵의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
#일반식 #아침

1슬라이스, 일반(25g)
65kcal
통밀 빵
4.8(리뷰 5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