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패밀리마트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패밀리마트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1
순두부 마트에서 행사하길래 두봉지 사왔습니다 유통기한 얼마안남아서 바로 저녁에 끓여서 먹었습니다 식구들이랑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먹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순두부 넣은거라서 국물은 좀 맵고 칼칼하게 조리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5kcal
패밀리마트순두부찌개
4.9(리뷰 65개)
·식단기록6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