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1
요즘 카페에 대용량 음료가 나와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얾음 없이 대용량으로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소분해서 조금씩 나눠서 얼음만 넣어서 들고 다니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갓 뽑은 커피만한 맛은 아니지만 훨씬 저렴해서 만족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