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1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시금치무침을 먹었습니다.시금치 뿌리에 항산화 성분이 있어서 잘라내지 말고 요리하는게 좋아요. 흙제거를 위해서는 물에 좀 담가두었다가 세척후 끓는 물에 30~40초 정도 데칩니다. 대파,마늘,간장, 참기름,깨와 버무립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