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일동후디스 하이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일동후디스 하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2
일동 하이뮨이에요 ㅎ 하이뮨은 환자식으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영양소도 골고루 들어있고 든든해서 간식으로 챙기기 좋고 식사대용으로도 좋다고 해요 ㅎ 그냥 일반인들도 많이 먹더라구요 아주 고소하고 약간 단맛이 있어서 좋아요 ~~
#일반식 #아침

1인분(37g)
145kcal
일동후디스하이뮨
4.9(리뷰 1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