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965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965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965
리뷰15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2
오늘의 간식은 바나나인걸로...바나나는 껍질을 벗기는 순간 은은하고 달콤한 향이 퍼져 기분 좋게 만든다.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을 감싸며 자연스러운 단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까지 더해져 간식이나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만족스럽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이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