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브로드카세 발효종 순수 통밀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브로드카세 발효종 순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2
당 걱정 없이 즐기기 좋은 순수 통밀빵이에요. 컬리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원재료가 깔끔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통밀가루에 발효종과 효모로 만들어 식사빵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씹을수록 통밀의 구수함과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더 만족스러웠고, 올리브유와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리면서 속도 편안한 빵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40kcal
브로드카세발효종 순수 통밀빵
4.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