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랭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랭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랭
리뷰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오늘은 신랑니랑 한식집에 점심을먹으러갓어요
얼큰한게먹고싶어 부드러운 순두부찌개를 시켯는데 칼칼하니 시원한게 너무맛이잇엇어요 특히나 조미료맛이나지않고집밥같아서 더맛잇게느껴졋어요~!같이나오는 반친도 봄나물위주라 건강하게먹고왓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