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바라기님의 브로콜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바라기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바라기
리뷰1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2
엄마가 보내주신 브로콜리입니당 몸에좋고 건강에좋다는건 뭐든보내주시는울엄마
깨끗한물에 15분담궈두었다가 밀가루로세척해주고
끓는물에 1~2분만데쳐주니 아삭아삭 고소한
브로콜리데침완성 초장에찍어먹으니 더맛있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