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2
제주도의 노지 감귤은 가격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점심이나 저녁 먹고 뭔가 후식이 끌릴 때 감귤하나 까서 먹어주면 맛있습니다. 겨울 철에 예능보면서 간식으로 귤 까먹기도 하고요. 비타민씨가 많아서 비타민 섭취에도 좋은 감귤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