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여행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공원여행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공원여행
리뷰36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반찬으로 나온 고사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은은한 향이 느껴졌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이 고사리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든든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반찬으로 나오면 좋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