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샐러드판다 비프타코 샐러드랩의 질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샐러드판다 비프타코 샐러드랩의 질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0
양배추를 타고 처럼 먹는거예요 비프를 잘게 썰어서 간장 소스와 땡초로 요리를 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양배추랑 싸서 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무진장 많이 먹을수 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3g)
392kcal
샐러드판다비프타코 샐러드랩의 질투
5.0(리뷰 5개)
·식단기록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