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유채나물은 짧고 빠르게 데쳐야 풋내가 안나고 무르지 않는다고 하길래 정말 후딱 데쳐서 무침했어요. 평소에 나물은 간장으로 주로 양념을 했었는데 구수함이 더해져서 된장하고 더 잘 맞는다고 해서 된장으로 버무렸더니 너무 맛났어요. 아삭한 식감이 된장국으로 먹었을때와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