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미스터네이처 닭가슴살 카레 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미스터네이처 닭가슴살 카레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2
닭가슴살카레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따듯하게 데펴주고 밥에 부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맛있네요.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칼로리가 낮지만 단백질은 반대로 채워줘서 식단할때 먹기도 좋을거같아요. 카레가 은근 진해서 김치만 곁들여 먹어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330kcal
미스터네이처닭가슴살 카레 덮밥
5.0(리뷰 5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