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바르닭 스팀 닭가슴살 허브바베큐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바르닭 스팀 닭가슴살 허브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3
바르닭 라인중에 허브바베큐에다가 밥 먹었어요. 스팀이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샐러드에다가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 저녁에는 간단하게 여기에다가 흰밥만 먹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약간 바베큐향이 살짝 나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바르닭스팀 닭가슴살 허브바베큐
4.8(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