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키토익스프레스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키토익스프레스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3
앙버터 호두과자를 먹어봤는데 맛있네요부드럽고 고소한 버터가 통통한 팥앙금과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에요. 겉은 바삭한 호두과자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재미도 있고,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니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간식으로도 괜찮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8g)
530kcal
키토익스프레스앙버터
4.9(리뷰 1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