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꾸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망꾸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꾸
리뷰1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양배추 처럼 좋은 점만 있는건 없지요 특히나 위에 좋다고 소문난 양배추 너무 헤비한 음식만 먹을때 느끼함 싹 잡아줄 양배추 겁나 큰게 가격도 착하고 하나면 랩씌워 오래 보관가능하니 매끼니에 걍 썰어먹어도 좋고 여러 요리에 익혀먹어도 좋은데 전 드레싱해서 샐러드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