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3
아침에 바나나 하나 먹었는데 간단하면서도 든든해서 생각보다 만족스럽더라구요 ~~
부드럽게 씹히면서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에 퍼지니까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속도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아침 시작하기 딱이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포만감도 있어서 급하게 나갈 때 챙겨 먹기 좋은 선택!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