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삼립 리얼 스위트 고구마케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삼립 리얼 스위트 고구마케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3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디저트카페에 갔습니다. 초코케익과 고구마케익 두개를 시켰어요. 초코 케익은 초코가 진해서 달고, 고구마 케익은 고구마 무스가 빵 시트 사이에 들어 있어서 너무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케익은 언제 먹어도 기분을 업 시켜 줘요.
#일반식 #간식

1인분(72g)
231kcal
삼립리얼 스위트 고구마케익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