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6
삶은 고사리 사다가 만든 고사리 볶음이에요.. 예전에는 나물 요리가 어려운줄 알았지만 막상 만들어보면 어렵지 않아요.. 부모님댁에도 조금 가져다 드리려고 넉넉하게 만들어봤는데 고사리가 질기지 않게 부들부들하니 푹 삶아져서 맛있게 완성되었어요ㅎ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