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봄봄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봄봄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3
점심 먹고 식곤증 때문에 너무 너무 잠이 와서 아메리카노 사서 마셨답니다~아이스 커피는 아직 이른 거 같아서 뜨거운 걸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구수한 커피의 향이 찐하게 풍겨서 넘 좋았고 몬가 피로가 풀리는 듯한 깊은 맛에
잠이 달아나는 거 같았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100ml)
2kcal
봄봄아메리카노
4.6(리뷰 17개)
·식단기록3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