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3
직접 삶아먹은 고구마인데 크기가 작아서 하나씩 먹기 부담 없고 간식처럼 딱 좋았습니다아. 퍽퍽하기보다는 촉촉한 편이었고 씹을수록 은근 달아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아. 크기가 작으니까 익는 것도 잘 익어서 편하게 먹기 괜찮았습니다아.!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