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색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색
리뷰1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3
롯데리아 데리버거 점심으로 먹었어요^^
롯데리아 데리버거 단품으로
버거 하나만 먹었어요, 데리버거 칼로리는
약 348kcal이라 간편하게 먹었어요~
빵에 양파 양상추 마요네즈 데리야끼,소스
미티패티로 버거의 크기가 작아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