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이코비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이코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이코비
리뷰1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고구마를 두유에 담가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습니다. 아침식사로 먹었는데 은근 든든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고 달달하니 좋은데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똘이코비
리뷰1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