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브로콜리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6
브로컬리 반찬 했어요
살짝 데쳐 그냥 집어먹기도 하고 초고추장 곁들이기도 하는데 그냥 먹는걸 선호해요. 아삭하게 잠깐 삶아야 식감과 영양 다 챙길수 있는데 세척이 좀 귀찮아요
식초,베이킹소다 푼 물에 10분정도 담갔다 씻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