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식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4
식빵입니다. 아침에 밥 먹긴 귀찮아서 간단히 구워 먹었습니다. 그나마 건강 생각해서 밀가루 대신 쌀식빵을 선택했습니다. 적당히 구워지면 바로 꺼내서 먹으면 되는데 땅콩잼이나 딸기잼에 발라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으면 담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2g)
117kcal
식빵
4.8(리뷰 280개)
·식단기록6.4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