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맘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맘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맘
리뷰1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4
마른고사리를 물에 알맞게 불려놓았다가삶아 깨끗이 씻어 준비해놓았습니다.
팬에 들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파와 마늘을 넣어 살짝 볶은다음 준비된고사리를 넣고 소금,국간장과함께 조물조물 양념입ㅔ게한다음 볶아서 먹었어요.먹었어요 맜있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