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4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진 고추 김말이 먹었습니다. 매콤한 고추와 함께 부드러운 당면이 안에 가득 들어 있어서 매우 맛있네요. 기름에 잘 튀겨져서 기믈진 맛 보다는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납니다.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니 더욱 맛이 업그레이드 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