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파리바게트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파리바게트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4
점심으로 밥대신 빵이 먹고 싶어서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한 갈릭고구마빵입니다. 바삭한 페스츄리에 갈릭향이 은은허게 나면서 마늘맛이 조금 느껴져서 좋았어요 속안은 군고구마의 달콤함이 있어 둘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285kcal
파리바게트갈릭고구마페스츄리
4.6(리뷰 11개)
·식단기록18회0
